유럽산 원료·현지 제조한 비건 밀크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유통전문기업 hy는 루드헬스(RUDE HEALTH) 유기농 음료 4종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28이 밝혔다. 

   

루드헬스는 영국의 비건 전문 브랜드로 전 제품에 대해 오가닉·코셔 인증을 획득하고 있다.  오는 30일 오전 8시 20분 최유라쇼에서 선보일 루드헬스 유기농 음료도 100% 비건 밀크다. 동물성 원료와 감미료, 색소 등을 포함하지 않아 채식을 하거나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취식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또 이 제품은 영국 식음료 시상식 '그레이트 테이스트 어워드(GREAT TASTE AWARD)'에서 2년 연속 프리미엄 드링크 부문을 입상하기도 했다. 

종류는 △루드헬스 초콜릿 오트드링크 오가닉 △루드헬스 아몬드 오트드링크 오가닉 △루드헬스 오트드링크 오가닉 △루드헬스 코코넛드링크 오가닉이 있다. 각각 12팩, 24팩 기획상품으로 구성했으며 24팩 구매 고객에게는 루드헬스 울티메이트 그래놀라를 추가 증정한다. 

강동완 hy 멀티영업2팀 팀장은 "건강한 맛으로 유럽을 사로잡은 브랜드로 최유라쇼 론칭 방송에 거는 기대가 크다"며 "기존 식물성 밀크와 다른 맛과 철학으로 국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