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오는 9월 29일까지 신규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계좌 개설 및 국내·외 주식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하이투자증권은 오는 9월 29일까지 신규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계좌 개설 및 국내·외 주식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하이투자증권 제공


먼저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 계좌를 신규로 개설한 모든 고객에게 현금 1만원을 지급한다. 토스, 네이버 등의 플랫폼을 통해 계좌를 개설할 경우에는 각 제휴사의 포인트 1만 점을 즉시 지급한다.

국내·외 주식거래 이벤트로는 국내 주식거래 시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0.01%로 적용하며, 선물옵션의 경우 3개월간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500만원 이상 국내 주식을 거래 시 2만원을 추가로 지급하며, 타 증권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국내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지점으로 1000만원 이상 이전하고 1000만원 이상 주식거래를 할 때에는 최대 70만원의 현금도 지급한다.

신용대출 금리도 계좌개설일로부터 6개월간 연 4.5%로 적용하고, 담보대출 금리는 2년 동안 연 5.9%로 우대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미국 주식거래 시에는 온라인인 거래 수수료를 0.069%로 제공한다. 미국 주식을 500만원 이상 거래할 경우 2만원을 지급하며, 타 증권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상장 미국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지점으로 이전하고 500만원 이상 거래 시 최대 35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1000만원 이상 거래 시 2배의 현금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를 계좌개설일로부터 1년간 무료로 제공하며, 서비스 무료 제공 종료일 직전 3개월간 미국 주식을 거래하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디지털컨택트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