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인피니트, 다비치, 손연재 등 유명인 경호 현장실습…취업 전 100% 현장 실습 진행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서울현대전문학교(이하 서울현대) 경찰경호과가 졸업전 각종 무도자격증 취득지원을 통해 경호인력 양성에 힘을 쏟고 있다. 

   
▲ 서울현대전문학교 경찰경호과가 졸업전 각종 무도자격증 취득지원을 통해 경호인력 양성에 힘을 쏟고 있다. /서울현대전문학교
29일 서울현대전문학교에 따르면, 현재 서울현대 경찰경호학과는 교내에서 무도단증을 비롯한 경호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도록 실습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박재범, 인피니트, 다비치, 손연재 등의 유명인 경호 현장실습을 통해 취업 전 100% 현장 실습을 진행한다.

또한 경호 뿐만 아니라 경찰 공무원 시험문제 출제위원 교수를 통해 경찰직 모의고사를 교내에서 실시하는 것은 물론 경찰체험을 비롯해 중앙경찰학교 견학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 서울현대 경찰경호과 관계자는 "경찰시험 준비와 동시에 각종 무도단증을 비롯한 경호 관련 자격증 취득을 지원을 하고 있어 고3 학생들 사이에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경호원이 되거나 경찰시험 준비를 동시에 지원하고 있는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101경비단은 물론 대사관에 취업한 학생도 있다. 특히나 선후배간 교류가 활발해서 후배들은 선배라는 든든한 인프라를 통해 취업하는 사례도 많다"고 덧붙였다.

실제 서울현대 경찰경호학과는 선배특강이나 선배와의 만남을 수시로 개최해 실제 경찰이나 경호원으로 근무하는 현장직 선배들과의 만남을 주선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외에도 200여개가 넘는 경호업체와 교내 위치한 노동부산하 취업지원센터를 통해 졸업전 조기취업까지 지원하는 서울현대 경찰경호학과.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이다.

한편 서울현대는 12년 연속 최우수 학교로 선정됐다. 대학생이 뽑은 최고의 학교 로 선정된 이력이 있다. 총 2500여명의 학생이 재학중이며 호주국립기술대학 TAFE 공동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경찰경호과 이외에도 경찰행정학과, 사회복지학과, 범죄심리학과, 군사학과, 호텔조리학과, 호텔경영학과, 제과제빵학과, 드론학과, 게임학과, 패션디자인학과 등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현대 공식 홈페이지(www.hyundai1990.ac.kr)을 통해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