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비대면 고객을 위한 ‘디지털 VIP 멤버십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 신한금융투자는 비대면 고객을 위한 ‘디지털 VIP 멤버십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신한금융투자 제공


신한금융투자 ‘디지털 VIP 멤버십 서비스’는 비대면 VIP고객을 대상으로 ‘고객님이 계신 곳에서 받는 PB서비스’를 표방한다. 디지털 VIP 멤버십 고객은 총 자산 1억 원 이상을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계좌로 보유한 고객으로 신한 Tops Club 프리미어 등급에 해당된다.

디지털 VIP 멤버십 제공 서비스는 크게 3가지이다.

우선 각종 금융혜택을 놓치지 않게 계좌상태를 점검해주는 ‘내 계좌 체크 서비스‘이다. 세제 또는 수수료 혜택 등 각종 혜택이 있는 계좌의 활용에 대한 총 8개 항목의 체크리스트를 기준으로 베테랑 디지털PB가 계좌를 점검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계좌 세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어 기다림없이 바로 연결되는 ‘디지털PB 투자상담 VIP 전담 서비스’다. VIP 고객 전용 핫라인을 통해 디지털PB센터 VIP전담팀의 신속하고 전문적인 투자상담이 이뤄진다. 

마지막으로 투자솔루션과 투자자산 컨시어지 및 각종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디지털 VIP Care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신한금융투자의 세무, 부동산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Advisory group의 투자솔루션을 받을 수 있는 ‘VIP 프라이빗 솔루션 서비스’, 투자자산에 대한 체계적 관리를 돕는 ‘VIP 컨시어지 서비스’, 공모주 청약우대, RP이율 우대 등 각종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VIP 금융 서비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디지털 VIP 멤버십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디지털 PB 투자상담 전용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