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번호만으로 편리하게 주문·결제 가능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삼성카드가 'm포켓' 간편쇼핑 서비스를 만들었다.
 
삼성카드는 29일 자사의 전자지갑 어플리케이션인 'm포켓'에 상품번호만으로 편리하게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는 간편쇼핑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m포켓 간편쇼핑은 상품 검색이나 URL 확인과 같은 번거로운 절차 없이 쇼핑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카드는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모바일 쇼핑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동시에 쇼핑의 패러다임이 TV·카탈로그·오프라인에서 상품을 확인한 후 온라인·모바일에서 구입하는 방식으로 변화함에 따라 간편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삼성카드 m포켓 간편쇼핑은 m포켓 실행 후 간편쇼핑 메뉴에서 6자리 상품번호를 입력해 상품을 확인하고 m포켓이 지원하는 삼성카드 앱카드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간편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은 삼성카드 뉴스레터에 소개된 추천상품이며 추후에는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삼성카드는 자사의 회원이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상품을 선별하여 정기우편물인 뉴스레터에 안내하는 큐레이팅 쇼핑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화통화 또는 m포켓 간편쇼핑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m포켓 간편쇼핑은 삼성카드 전자지갑 서비스 이용고객이 간단한 6자리 숫자만으로 편리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서비스"라며 "향후에는 서비스를 확대해 m포켓 고객 이용편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가는 동시에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