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견희 기자]대웅제약은 소비자의 사랑에 힘입어 지난 1월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밀크씨슬 부문 대상을 수상한 '에너씨슬'의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 대웅제약이 최근 선보인 간 전문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헬쓰업'./사진=대웅제약 제공

이번 달에는 이마트와 코스트코 전국 매장에 '에너씨슬' 주력제품 입점을 앞두고 있다.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에너씨슬을 만날 수 있도록 기존 유통 채널을 넘어 오프라인 판매 채널로 확대하기 위한 구상이다.

또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대웅제약 공식 브랜드몰을 비롯해 쿠팡,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6개월 분량이 세트로 구성된 신제품 '에너씨슬 한정판 프리미엄 에디션'을 출시한다. 

에너씨슬은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이탈리아산 고품질 밀크씨슬추출물 실리마린을 함유한 대웅제약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제품 라인업에는 △간과 콜레스테롤을 동시에 관리하는 '에너씨슬 콜레다운' △간과 눈 건강을 돕는 '에너씨슬 루테인 아스타잔틴' △여성을 위해 항산화 기능을 더한 '에너씨슬 레이디 밀크씨슬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 총 6종의 제품이 있다. 

여기에 최근 신제품 '에너씨슬 헬쓰업'이 출시돼 7종으로 제품 라인업이 확대됐다.
에너씨슬 헬쓰업은 고강도 운동과 고단백 식단을 실천하는 운동인의 간 건강을 생각한 제품으로, 밀크씨슬 외에도 비타민B군 및 홍경천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