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3층~지상 20층 규모 지식산업센터·기숙사·근린생활시설
[미디어펜=김준희 기자]더퍼스트한양은 경기도 화성시 일대에 조성되는 ‘더챔버 라티파니’ 홍보관을 오는 5일 개관한다고 4일 밝혔다.

   
▲ 더챔버 라티파니 투시도./사진=더퍼스트한양


더챔버 라티파니는 연면적 8만2177㎡에 지하 3층~지상 20층 규모 복합단지로 지식산업센터(제조형 및 라이브오피스), 기숙사 110실,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지상 1~12층 업무용 지식산업센터는 전용면적 39~169㎡로 구성된다. 대부분 호실에 발코니가 제공되며 매립형 슬라이딩 도어가 적용됐다.

제조용 지식산업센터는 지하 1층~지상 5층에 들어선다. 대다수 호실에 화물차 진출입이 가능한 ‘드라이브 인 시스템’이 적용된다. 지상 13~20층에 들어서는 기숙사는 최대 2.52m 천장고로 설계됐다.

커뮤니티시설로는 2레인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공유 미팅룸 등이 들어선다. 6층과 13층에는 각각 루프탑 가든과 셰어키친이 있다.

더챔버 라티파니는 동탄테크노밸리 내에 위치한다. 단지 바로 옆에는 27만㎡ 규모 선납숲공원이 자리하고 있다.

교통망으로는 수서고속철도(SRT) 동탄역을 통해 서울 수서까지 도달할 수 있다. 동탄대로를 통해 인접 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하고 기흥 나들목(IC), 기흥동탄IC, 신갈 분기점(JC) 등도 가깝다.

생활편의시설로는 롯데백화점 동탄점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이케아 기흥점 등 쇼핑시설과 CGV, 롯데시네마 등이 있다.

더퍼스트한양 관계자는 “지식산업센터의 경우 청약이나 전매 제한 등 규제가 없고 분양금액의 최대 80%까지 대출이 가능해 초기 자금 부담이 덜하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준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