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흐마' 등 최상위 등급 영웅 최초 등장…'영웅 강화 목표 달성 이벤트' 진행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컴투스홀딩스가 '드래곤 블레이즈'의 '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8일 컴투스홀딩스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최상위 등급(써드임팩트) 영웅들이 최초로 등장한다. '바냐 더 하데스'는 탱커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향상시킨다.

딜러 포지션의 '브라흐마'는 일반 공격시 적 전체를 공격하고, 상대의 피해를 증가시킨다. 새로 등장한 써드임팩트 영웅들은 높은 방어력·공격력은 물론 보조 스킬을 통해 전력 상승의 핵심적 역할을 할 전망이다.

   
▲ 컴투스홀딩스가 판타지 모험 RPG '드래곤블레이즈'의 '써드임팩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사진=컴투스홀딩스 제공

써드임팩트 영웅들에게는 '서약'이라는 기능도 추가된다. 다른 퍼스트·세컨드임팩트 영웅 중 2명과 서약을 맺고 해당 영웅들의 레벨에 맞춰 추가적인 레벨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엘가이아의 장신구'를 장착할 수 있어 다른 등급의 영웅들을 초월하는 능력도 발휘 가능하다는 것이다.

모든 영웅들에게 '초월 강화 시스템'이 적용된다. 초월 강화는 소환과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초월 카드'를 사용해 최대 5단계까지 이룰 수 있다. 초월 강화 단계마다 △메인 스탯 증가 △룬 효과 향상 △엘 가이아 장비 효과 증가 △시그니처 에너지 회복 속도 향상 등의 능력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모험지역 '사하라 왕국'도 열린다. 사하라 왕국은 군주 '세커'가 엄격한 법률과 강력한 군대로 다스리는 나라로, 고대의 유물 '앙크'에 대한 비밀을 간직하고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영웅 강화 목표 달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영웅 강화 횟수에 따라 '루비, 영웅 9회 소환석'과 '프라임 9회 소환석'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21일까지 도전자 던전 보상으로 획득한 포인트를 통해 빙고판을 완성하면 루비와 '초월의 정수' 등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써드 임팩트 업데이트 기념 접속 보상'과 '신규/복귀 유저 접속 선물과 특별 이벤트' 및 '특별출석 이벤트' 등보상 기회도 주어진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로,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특징"이라며 "신규 영웅 및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