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황국 기자] 이영애가 쌍둥이 자녀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이영애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매거진 '제이룩(JLOOK)'의 스페셜 편집장을 맡아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여기서 이영애는 변함없이 우아한 미모를 드러냈다. 또한 엄마와 꼭 닮은 쌍둥이 자녀들은 모델 뺨치는 포즈를 취하며 남다른 끼를 발산했다.

이영애는'편집장의 글'을 통해 "20년을 배우라는 이름으로 살았다. 그리고 이제는 승권, 승빈이 엄마로 살고 있다.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배우 이영애도 행복하지만 두 아이의 엄마가 되고 난 지금의 삶 또한 행복하다. 아이들이 매일 아침 '엄마, 엄마'하고 부르는 목소리를 들으며 하루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 문호리라는 작은 동네에 왔고  아이들을 위해 리아네이처라는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를 만들었다"며 "몇 달 안에 '사임당, the herstory'라는 작품에 들어간다. '대장금'  이후 벌써 11년이 지났다.  배우 이영애가 아닌 엄마 이영애, 여자 이영애의 일상을 진솔하게 담았다. 곧 또 인사 드리겠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이영애의 우아한 스타일을 담은 화보, 작품 복귀에 대한 인터뷰, 좋아하는 예술 작품과 책, 문호리의 명소 등 일상 생활을 담은 '제이룩' 스페셜 이슈는 5월 1일 제이룩 웹사이트(http://www.myjlook.com)에서 PDF 파일로 다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