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KB증권은 해외주식 원화증거금 매매시스템인 ‘글로벌원마켓’ 서비스 출시 3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9월 30일까지 순금으로 만든 행운의 2달러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황금깨비를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 KB증권은 해외주식 원화증거금 매매시스템인 ‘글로벌원마켓’ 서비스 출시 3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9월 30일까지 순금으로 만든 행운의 2달러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황금깨비를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이 2019년에 출시한 ‘글로벌원마켓’은 환전 없이 원화로 해외주식(미국, 중국, 홍콩, 일본, 베트남)에 투자 할 수 있는 서비스로, 2022년 8월초 현재 가입계좌수 137만좌를 넘어섰다. 

‘글로벌원마켓’은 업계 최초로 KB증권 자체 FX 시스템을 통해 환전처리가 이루어져, 매매 시 많게는 1% 내외로 부담하던 환전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저렴한 비용으로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

‘황금깨비를 잡아라!’ 이벤트는 KB증권에서 해외주식을 거래한 적이 없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글로벌원마켓’ 서비스 가입 신청만 해도 꽝 없는 랜덤박스를 지급한다. 단, 이벤트 기간 중 1인 1회 응모 가능하다.

랜덤박스 개봉 시 무작위로 주어지는 혜택으로 먼저, 각각 5명, 15명에게 제공되는 순금 10돈 및 5돈으로 만든 행운의 2달러다. KB증권은 고객에게 행운을 전한다는 의미로 순금 행운의 2달러를 제작했으며, 각 행운의 2달러마다 고유의 일련번호를 각인하여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 밖에도 랜덤박스는 △해외 소수점주식(애플 또는 테슬라) 20만원 상당(100명) △해외주식 쿠폰(5만원/3만원/1만원/5000원 중 1개) 등의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홍구 KB증권 WM영업총괄본부장은 “출시 이후 큰 호응을 받아 온 ‘글로벌원마켓’ 서비스에 대한 감사의 의미와 더불어 더 많은 고객들이 ‘글로벌원마켓’의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KB증권은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적용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