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규빈 기자]블록체인 기술기반 K-Pop Entertainment 프로젝트  XPOP이 종합 가상자산 솔루션 주식회사 민티드와 IR 홍보대행 계약을 전날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XPOP은 △아티스트 NFT 판매 △음원 NFT 창작·스트리밍 서비스 △웹툰·2차 저작권 분야를 준비하고 있으며, 또한 엔터테인먼트 NFT·K팝 뮤직·웹툰·게임 등을 서비스하는 블록체인 기업이다.

   
▲ 엑스팝-민티드 로고./사진=각 사 제공

양 사는 IR 언론 홍보 대행과 행사 주관 사업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업무를 수행하고 이를 통해 상호 협력 관계 구축을 목적으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계약을 시작으로 주식회사 민티드는  XPOP 프로젝트의 마케팅 전반과 기업 컨설팅을 수행한다. 

업무 협약을 통해 민티드는 향후 1년 간  XPOP 프로젝트의 가상 자산 사업 진행에 따라 재단의 IR 홍보와 마케팅을 담당한다. 또한 민티드와 함께 IR 클럽 회원사와의 네트워킹, 밋업 등의 행사를 진행하고 방송 등에 관한 컨텐츠 제작 등에 대해서도 제휴할 예정이다. 

가상 자산 종합 솔루션 민티드는 법인의 설립 이념에 맞춰 국내 가상 자산 시장의 재단 컨설팅과 종합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마케팅 수행을 이어오고 있다. 또 최근 자본 시장 전문 매체 '스투데이'와의 제휴를 통해 가상 자산 재단·거래소 홍보·컨설팅을 이어온 바 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