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비트 Hi-Fi 오디오와 개선된 ANC로 고품질 사운드
전작 대비 15% 작은 크기, 인체공학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
[미디어펜=조한진 기자]삼성전자가 콤팩트한 디자인에 프리미엄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하는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10일(한국 시간)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고 갤럭시 Z 시리즈와 함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선보였다.

   
▲ 갤럭시 버즈2 프로 /사진=삼성전자 제공

갤럭시 버즈2 프로는 24 비트 Hi-Fi 오디오를 통해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콤팩트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전작 대비 크기가 15% 작아져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삼성의 자체 코덱 기술(SSC)로 기기간 끊김 없이 고품질의 음악 전송이 가능하다. 2-웨이 스피커는 중저음과 고음을 분리 재생해 보다 몰입감 있고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전작 대비 개선된 ANC 기능은 외부 소음을 차단한 상태에서 고감도 마이크와 AI 기반의 소음 제거 솔루션을 통해 보다 선명한 전화 통화를 가능하게 했다.

또한, TV와도 연결이 가능해 갤럭시 버즈2 프로와 TV를 연결해 콘텐츠를 즐기고 있을 때 전화가 걸려온 경우, 페어링된 스마트폰과 자동 연결되며, 통화 후엔 TV와 다시 연결돼 계속해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갤럭시 버즈2 프로는 그라파이트, 화이트, 보라 퍼플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 예정이다. 가격은 27만9000원이다.

삼성전자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갤럭시 버즈2 프로의 사전 판매를 진행하고, 26일에 출시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