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와 협력...OLED, QD-OLED 게임 체험 마케팅 전개
[미디어펜=조우현 기자]삼성디스플레이가 세계 3대 게임쇼 중 하나인 '게임스컴 2022'에 참가한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2'에 참가해 최고의 게이밍 디스플레이인 OLED, QD-OLED 제품을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 삼성디스플레이가 '게임스컴 2022'에서 선보일 노트북용 OLED 및 모니터용 QD-OLED /사진=삼성디스플레이 제공


또한 게임 개발업체인 펄어비스와 협력해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삼성디스플레이 전시 부스를 찾는 게이머들은 OLED와 QD-OLED 게임존에서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펄어비스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을 고화질 디스플레이로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OLED/QD-OLED로 게임 체험 △화질 비교 체험 △미래 기술 체험 △전시장 사진 촬영 등 4가지 스탬프 랠리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들에게는 '검은사막'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펄어비스 김경만 최고사업책임자(CBO)는 "이번 게임쇼는 뛰어난 색재현력과 무한대의 명암비, 빠른 응답속도를 표현할 수 있는 OLED와 QD-OLED로 '검은사막'의 화려한 그래픽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백지호 삼성디스플레이 전략마케팅실장(부사장)은 "앞으로 다양한 컨텐츠 업체들과의 협력 마케팅을 통해 전세계 게이머들이 삼성디스플레이의 우수한 게이밍 디스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