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로서 “기품 있어 보이기 위해” 변신

김태희가 과감한 쇼트커트로 변신하며 팜므파탈 박예진과의 기싸움에 돌입했다.


26일 방송되는 MBC 수목 드라마 ‘마이 프린세스’에서는 내추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사랑스러운 ‘공주룩’을 선보여 왔던 김태희가 과감한 숏커트로 변신한다. 극중 박예진이 선보이고 있는 헤어스타일과 동일한 모양의 숏커트 가발을 쓰고, 스타일 변신에 도전한 것.

김태희가 숏커트로 변신하게 되는 이유는 황실 재단 이사장직을 맡으며 악녀본색을 드러내기 시작한 윤주(박예진 분)가 황실 재단 발족식에 관한 기자 회견을 앞두고 있는 이설(김태희 분)에게 “기품 있어 보이기 위해서는 숏커트 헤어스타일이 필요하다”고 주장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설은 마치 윤주를 연상케 하는 짧은 헤어스타일의 가발이 못마땅한 듯 시무룩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저 오관장님 코스프레(cosplay) 나가는 거 아니잖아요”라고 불만을 표시하기도 한다.

제작사 측은 “김태희가 데뷔 이후 단발머리, 긴 머리, 생머리, 웨이브 머리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여왔지만 극중에서 쇼트커트 스타일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차가운 느낌의 쇼트커트 헤어스타일을 한 채 김태희가 윤주와 펼치는 위태로운 기싸움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궁에 입성한 이설과 해영, 곧 궁에 입성할 정우(류수영)와 윤주까지 흥미진진한 네 사람의 4각 구도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마이 프린세스’ 7화는 26일 오후 9시 55분에 MBC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