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일본 선공개곡이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차트에서 나흘 연속 1위에 올랐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28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지난 24일 선공개한 수록곡 ‘기미자나이 다레카노 아이시카타 (링)'(君じゃない誰かの愛し方 (Ring))이 27일 자 일본 라인뮤직 일간 톱 송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음원 발표와 동시에 차트 1위로 직행했던 이 곡은 이후 4일 연속 정상을 지켰다"고 밝혔다. 

   
▲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일본 선공개곡이 일본 라인뮤직 차트에서 나흘 연속 1위에 올랐다.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네가 아닌 누군가의 사랑법’이라는 의미의 ‘君じゃない誰かの愛し方 (Ring)’은 강렬한 리듬과 서정적인 기타 루프,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팝 록(Pop Rock) 장르 곡이다. 이 곡은 다섯 멤버의 풍부한 하모니가 감미로운 멜로디에 녹아들어 아름다운 사랑의 감정을 그린다. ‘하트시그널(HEART SIGNAL JAPAN)’ 일본판의 주제곡으로 선정됐다.

이 곡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번째 일본 자작곡이다. 연준, 태현, 휴닝카이가 곡 작업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세 번째 일본 싱글 ‘굿 보이 곤 배드'(GOOD BOY GONE BAD)에는 미니 4집 ‘미니소드 2 : 써스데이스 차일드'(minisode 2: Thursday's Child) 타이틀곡 ‘굿 보이 곤 배드’ 일본어 버전과 선공개곡 ‘君じゃない誰かの愛し方 (Ring)’, 일본의 싱어송라이터 가와사키 다카야(Takaya Kawasaki)가 작곡한 ‘ひとりの夜 (Hitori no Yoru)’ 등 총 3곡이 수록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