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발매 직후 실시간 차트 1위

‘슈퍼스타K2’ 출신 김보경의 ‘하루하루’가 발매 직후 실시간 차트 1위에 등극했다.


24일 공개된 김보경의 첫 번째 데뷔 앨범 ‘the FIRST DAY’는 음원사이트 공개와 동시에 빠른 상승세로 다음 뮤직 실시간차트 1위에 오르며, 벅스를 비롯하여 엠넷 등 각 음원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김보경의 차트 1위는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현빈의 ‘그남자’와 재결합한 씨야의 ‘내겐 너무 멋진 그대’와의 경합에서 얻어진 1위여서 신인답지 않은 김보경의 놀라운 파워가 인증된 결과이다.

‘하루하루’는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이승기, 동방신기, 소녀시대, 팀 등과 함께 작업한 실력파 작곡가 김태성 곡으로 심금을 울리며 강한 여운을 남기고 있는 호소력 짙은 ‘김보경표’ 보컬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는 곡이다.

또한, 이번 앨벌에는 자신을 응원해 주고 아낌없는 사랑을 주고 있는 팬들을 생각하며 특별히 수록한 곡 'Brand New Day'와 자작곡 '널 생각하며', 어쿠스틱 발라드 '봄처럼'에 이르는 총 5곡이 수록 되어 김보경의 다양한 매력과 색깔을 느낄 수 있다.


한편, 김보경은 첫 번째 데뷔 미니앨범 ‘the FISRT DAY’의 타이틀곡 ‘하루하루’를 발표하고, 오는 29일 4시 홍대 소극장 사랑티비에서 첫번째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