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2층~지상 29층 8개 동 84~155㎡ 800가구
[미디어펜=김준희 기자]DL이앤씨는 전북 군산시 일대에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를 내달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투시도./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는 지하 2층~지상 29층, 8개 동, 전용면적 84~155㎡, 총 80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구암로와 21번 국도를 통해 군산 전역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반경 2㎞ 내에 군산역, 군산시외버스터미널이 있어 광역 교통망도 이용할 수 있다.

반경 약 14㎞ 거리에는 현대두산인프라코어 군산공장 등 210개 기업이 입주해있는 군산국가산업단지와 629개 기업이 입주한 군산2국가산업단지가 있다. 반경 약 8㎞ 거리에는 CJ제일제당 군산공장 등 67개 기업이 입주해있는 군산일반산업단지가 위치해있다.

단지는 반경 1㎞ 내에 롯데몰 군산점이 있으며 이마트 군산점, 롯데시네마 군산몰 등 편의시설이 가깝다. 또 군산시청, 군산경찰서, 전주지방법원 군산지원, 군산교육지원청 등 행정기관 이용도 용이하다.

단지 남측 사정동 일원에는 군산전북대학교병원이 들어설 계획이다. 군산전북대병원은 500병상, 지하 3층~지상 10층 규모로 오는 2027년 개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경포초, 구암초, 금빛초, 군산제일중, 군산제일고 등 초·중·고교가 가깝다. 올해 8월 개관한 금강도서관도 도보권에 위치해있다. 구암산, 금강을 비롯해 군산월명종합경기장, 야구장, 월명체육관 등도 가깝다.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는 e편한세상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가 군산시 최초로 적용된다. 84㎡가 4개 타입으로 구성돼있으며 일부 동에는 ‘커튼월 룩’ 외관 디자인을 적용했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도입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스크린골프연습장, 건식사우나, 미니짐, 게스트하우스, 패밀리 시네마 등이 들어선다. 이외에 유아놀이터가 있는 어린이집과 개인 독서실 및 오피스, 스터디룸을 갖춘 에듀센터, 학원차량 드롭오프존과 냉·난방 시스템을 갖춘 키즈스테이션이 마련된다.

단지 내 조경 공간으로는 잔디마당과 수경시설이 있는 ‘드포엠파크’를 비롯해 숲속 휴게정원 ‘미스티포레’, 어린이 놀이터 등이 조성된다.

DL이앤씨 관계자는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는 군산 내 주거지역인 디오션시티와 인접해 생활 인프라와 상품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준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