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디 오션 670가구·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더 센텀 311가구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디 오션'과 '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더 센텀'이 내달 분양을 앞두고 있다.

   
▲ 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위치도./사진=제일건설


제일건설에 따르면 인천광역시 중구 일대에 들어서는 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2개 단지는 영종하늘도시 A26블록과 A14블록에서 각각 선보인다. 

A26블록에서 공급되는 ‘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디 오션’은 지하 1층~지상 25층, 전용면적 84~116㎡ 총 670가구로 조성된다. A14블록에 들어서는 ‘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더 센텀’은 지하 1층~지상 20층, 84㎡ 총 311가구다.

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디 오션은 일부 타입에서 바다 조망, 씨사이드파크 등 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주변으로 근린공원이 있고 해안가를 따라 영종둘레길이 조성됐다. 초등학교 부지가 가까이 위치하고 운남초, 영종중, 하늘중 등이 근처에 있다.

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더 센텀은 공항철도 운서역을 이용해 디지털미디어시티, 공덕, 서울역까지 환승없이 닿을 수 있다. 인근 근린공원(예정)이 조성되며 백운산이 근처에 있다. 운서초, 영종고, 인천국제고, 인천과학고 등도 근처에 있다.

분양 관계자는 “2개 단지 모두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 받으며 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디 오션의 경우 중심상업시설이 가깝고 인근 행정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다"라며 "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더 센텀은 메가박스, 롯데마트, 병원 등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