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보라 기자] 하나카드는 제주항공과 함께 제주항공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리프레시 포인트가 탑재된 ‘New 제주항공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 사진=하나카드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는 1P당 1원으로 환산되고 △항공권 구매 △사전 좌석 선택 △사전 수하물 구매 △사전 기내식 주문 △포인트 양도 등이 가능한 제주항공의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New 제주항공 하나카드’는 제주항공 이용고객이 여행과 일상에서 카드를 사용할 경우 혜택을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로 적립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서비스는 △국내 LCC(Low Cost Carrier) 및 해외 전가맹점에서 결제 시 1000원당 30P 적립 △면세점, AK계열사, 온라인쇼핑, OTT 구독 서비스, 여행사 업종, 골프장 업종, 프라이빗 이동 서비스 MOVV에서 1000원당 20P 적립 △이외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사용실적 조건없이 무제한 1000원당 5P 리프레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New 제주항공 하나카드’의 가입신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앱)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앱)를 통해 가능하다. 카드 신청 시 ‘앱카드(1Q Pay)’를 함께 신청하면 실물 카드 수령 전에도 하나카드 종합 결제 플랫폼인 ‘원큐페이’ 앱에서 실물 카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