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3층~지상 29층 8개 동 59~215P㎡ 811가구
[미디어펜=김준희 기자]태영건설이 강원도 고성군 일대에 ‘아야진 라메르 데시앙’을 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 아야진 라메르 데시앙 조감도./사진=태영건설


아야진 라메르 데시앙은 지하 3층~지상 29층, 8개 동, 전용면적 59~215P㎡(펜트하우스 포함), 총 811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아야진 해수욕장과 설악산 울산바위 등이 가까워 일부 가구를 제외하고 동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아야진길을 이용한 단지 진·출입과 7번 국도를 통한 속초 이동이 가능하다. 동해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 진입도 용이하다. 강원 춘천에서 속초까지 연결되는 동서고속화철도사업과 강릉부터 제진까지 잇는 동해북부선철도사업도 예정돼있다.

단지는 아야진 해수욕장 인근에 개발된 관광시설 및 상업시설과 하나로마트, 보건진료소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 속초점과 속초시외버스터미널, 속초수산시장 등 생활인프라도 인접해있다. 단지 내 어린이집이 예정돼있고 인근 아야진초등학교는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등 시설과 파티룸, 키즈카페, 라운지카페 등이 마련된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단지가 들어서는 강원도 고성군은 비규제지역으로 고성군 거주자는 물론 강원도 거주자도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이고 지역·면적별 예치금만 충족하면 세대주 및 주택수와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며 “재당첨 제한이 없고 계약 후 바로 전매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준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