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11시 현재 댓글 800여 개

포털싸이트 다음이 집계한 31일 최다댓글뉴스는 연합뉴스의 "유치장 입감 해적들, 밥 싹 비우고 숙면"이 차지했다. ( http://media.daum.net/economic/industry/view.htmlcateid=1038&newsid=20110131081905996&p=yonhap )


이 기사는 "30일 새벽 부산으로 압송돼 7시간여 동안 조사를 받고 부산해양경찰서 유치장에 입감된 소말리아 해적 5명은 입감 첫 날밤 식사를 싹 비우고 단 한번도 깨지 않고 숙면을 취한 것으로 파악됐다"고 보도했다.


31일 최다댓글뉴스인
▲31일 최다댓글뉴스인 연합뉴스의 "유치장 입감 해적들, 밥 싹 비우고 숙면"



차도남님은 "강도들 비싼경비 들여 대리고 와서 세금들여 강도 비위 맞추고 입맛에 맛는 밥 먹여가면서 호강시키고 있다 경찰 빙신덜 빙신짓거리 하면서 자랑이라고 나물거리고있다 경찰 빙신덜 빙신짓거리 하면서 자랑이라고 나물거리고있다 정부한심한 빙신덜 .. 정부 한심한 빙신덜,,언론 기자넘 덜 나라 뭐가 국익인지 모르고 글씨 갈겨대면 그만이다 기자 빙신 덜 한심하고 이나라 최고의 역적...정부 에는 빙신 관리덜 만 모여 있다 집 안에서만 큰소리치는 나약하고 한심한 관리덜 대한민국 은 국제적으로 봉이다 봉이다'''"라고 비난했다.



루돌프 가슴커님은 "소말리아 대통과 수상, 장관덜 데려온거야! 울나라 사기범들이나 정치범 같이 대우해주네 시벌! 추워서 남의집 파카 중고 하나세벼도 빵생활하는데! 그런 사람들에게 물어봐라! 식사는 어떻냐고 영치금이 없어서 매점에서 김이나 깻잎,통조림을 못사서 일식 삼찬 !--돼지죽이지! -- 식사가 젓 같다고 할걸! 해적섹키덜을 멀 그렇게 쳐먹이냐! 이섹키덜 선고 확정되도 이렇게 먹는줄알고 다했다고 그럴거고! 소말리아 현지까지 먹고 자고 즐기고 뜯고 산다고 소문나면 해적 섹키덜 전부 한국에서 재판 받겠다고 하것다!~~ 18 ! 해적먹일돈있으면 얘덜 먹이자!"라고 주장했다.


니야옹님은 "이건 무슨 코미디도 아니고, 도대체 해적들을 데리고 온 이유가 뭔지 모르겠다. 다른 선진국들이 해적의 본국송환을 꺼리는 이유가 분명히 있는데... 소말리아에 비해 법률체계나 인권보장이 잘 되는 우리나라에서는 당연히 저런 대우를 받게 되지 않나 그리고 사망한 사람이 없는 이상, 최대 무기징역 이던데 저 사람들 입장에서 먹고 살기 힘드니까 해적질하는 건데, 이건 태어나 한 번도 본 적도 없는 반찬 가지 수에다가 방 따숩지 얼마나 좋냐 게다가 어디 갈때마다 카메라 들이대지, 여기저기 본 적 없는 건물에다 기계에다 구경할 것도 많지. 영웅이라도 된 기분일걸"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