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공식 계정서 티켓 증정 이벤트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파파존스 피자는 다음달 1일부터 3일간 경기도 가평군에서 개최되는 ‘제19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 공식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은 2004년 시작된 아시아 대표 재즈페스티벌로 19회를 맞이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17회는 비대면 공연, 18회는 입장객을 제한했다. 올해는 3년 만에 정상 규모로 열린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해외 19개 팀, 국내 13개 팀이 공연한다.

   
▲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열리는 ‘제19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을 공식 스폰서로 참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사진=한국파파존스 제공

 
파파존스 피자는 올해로 11년 연속 페스티벌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직카(피자 트럭)에서 갓 구운 프리미엄 피자를 선보인다. 존스 페이버릿과 콜라 세트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오는 25일까지 파파존스 피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해당 콘텐츠 댓글에 함께 축제를 즐기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10명을 추첨해 1인당 2매씩 페스티벌 티켓을 증정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기나긴 사회적 거리두기 끝에 열린 올해의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이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후원을 결정했다”며 “파파존스 피자는 앞으로도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이 변함없이 사랑받길 기원하면서 2030세대 소비자와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체험형 마케팅을 지속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라섬재즈페스티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23일까지 해당 채널 콘텐츠 내 문제를 확인하고 빈칸 단어를 맞히는 퀴즈 이벤트다. 문제는 “더 좋은 재료로 더 맛있는 피자를 만드는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죠! OOOO 피자”이며 정답은 “파파존스”다. 당첨자 10명에게는 파파존스 피자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지류 교환권을 축제 기간 내 행사장에서 증정한다. 해당 교환권은 페스티벌 현장 사용은 불가하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