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권은비가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어디인지 알 수 없는 캄캄하고 어두운 공간 속에 수많은 벽돌이 아무렇게나 쌓여 있는 모습을 비추고 있어 권은비의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공개된 컴백 스케줄러에 따르면 권은비는 오는 27일 새 미니 앨범 프리오더에 돌입하고, 오는 28일과 30일에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이 외에도 트랙 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오픈돼 권은비의 컴백 카운트다운에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앨범 발매 사흘 전인 오는 10월 9일에는 권은비의 새 미니 앨범 '리탈리티'의 수록곡들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앨범 프리뷰가 공개돼 권은비의 컴백을 기다려온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한편 권은비는 오는 10월과 11월 일본 첫 단독 팬미팅 '루비스 룸'(RUBI's ROOM)을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난다. 화려한 무대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루비스 룸'은 오는 10월 30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오사카 메르파르크에서, 오는 11월 3일 오후 2시와 오후 6시에는 도쿄 토요스PIT에서 개최된다.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나선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는 오는 10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