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튜디오 잼은 25일 정오 라포엠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더 워'(THE WAR) 동명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 라포엠의 새 싱글 '더 워' 타이틀곡 뮤비 티저 영상이 25일 공개됐다. /사진=스튜디오 잼 제공


공개된 영상은 짙은 어둠 속 각자의 공간에 서있는 라포엠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무언의 절제된 표정으로 강렬한 아우라를 자아내며 장엄한 무드를 선사해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올블랙 밀리터리룩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낸 라포엠은 환한 조명 앞 당당한 애티튜드와 비장한 분위기로 깊은 여운을 안겼다.

이와 함께 신곡 ‘더 워' 음원이 일부 공개됐다. 긴장감 가득한 웅장한 사운드는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라포엠은 오는 26일 새 싱글 ‘더 워’를 발표한다. 지난 해 12월 선보인 ‘Eclipse (Trilogy Ⅲ. Vincere)’ 이후 약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이번 신보에는 멤버들이 곡 작업은 물론, 콘텐츠, 비주얼 등 앨범 작업 전반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한층 짙은 라포엠의 음악적 색깔을 만나볼 수 있다. 

동명 타이틀곡은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은 상황에서도 승리의 환희를 위해 꿋꿋이 나아가는 삶을 이야기한다. 라포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완벽한 하모니가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원호, 에일리, 엔믹스, 소녀시대 효연 등과 함께 작업한 ‘K팝 명곡 제조기’ 프로듀서 이난(ENAN)이 작곡을 맡았으며 멤버 유채훈과 최성훈이 작사에 직접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다. 

한편, 라포엠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더 워’를 발매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