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9일 오늘의 프로야구 경기예고] 한화-두산 기아-넥센 LG-KT 롯데-NC 삼성-SK

[미디어펜=김규태기자] 팀별로 30경기에서 33경기 내외를 치른 현재 연승과 연패를 달리는 등 프로야구 10개 팀의 분위기와 기량은 명암을 달리하고 있다.

삼성 라이온즈는 2위권 두 팀과 두게임 차로 선두에 위치해 있다. 삼성 라이온즈는 승률 6.5할을 기록 중이다. 4연승을 거두며 삼성 라이온즈에 이어 2위로 올라선 SK 와이번스의 상승세가 무섭다. 오늘과 내일 이틀 간 삼성 라이온즈와의 대전에서 연승할 경우 SK는 삼성과 동률을 기록하며 1위로 올라설 수 있다.

반면 롯데 자이언츠는 4연패를 안고 있다. 승률이 5할 미만으로 떨어진 상태다. 승률 5할을 기록하고 있는 NC 다이노스와의 연전에서 분위기 반전을 꾀할 때이다.

신생구단 KT 위즈는 현재 기분좋은 3연승을 달리고 있다. 승리하는 법을 조금씩 알아가는 팀 분위기를 계속해서 살릴 때다. 프로야구 순위 9위를 기록하고 있는 LG와의 연전에서 더욱 좋은 성적을 거둘 경우, KT 위즈 선수단의 분위기는 반전을 꾀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LG 트윈스와의 게임 승차는 7.5다.

한화 이글스는 승과 패를 거듭하고 있는 가운데 반게임차로 넥센 히어로즈를 바짝 추격하며 단독 5위에 올라있다. 지금까지 17승 14패로 승률 5.5할을 기록하는 가운데 두산 베어스와 벌이는 잠실구장 연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경우 단독 4위에 오를 수 있다.

이번 주말 3연전 이후 팀간 이동으로 인해 5월 11일 프로야구 경기는 없다. 어제 8일부터 10일에 걸쳐 각 팀은 3연전을 치르는 가운데 오늘은 그 둘째 날이다.

오늘 열리는 프로야구 5경기 모두 오후 5시에 열린다. 5월 9일에 열리는 프로야구 경기 일정은 아래와 같다.

   
▲ 2015년 5월 9일 프로야구 경기예고(선발투수 및 팀대진). 5월 8일부터 10일까지 펼쳐지는 3연전의 둘째 날이다. 어느 팀이 3연전을 가져가는지 위닝시리즈가 정해지는 날이기도 하다. /사진=네이버프로야구 경기결과 화면캡처

한화 이글스 대 두산 베어스 (잠실구장)
기아 타이거즈 대 넥센 히어로즈 (목동구장)
LG 트윈스 대 KT 위즈 (수원구장)
롯데 자이언츠 대 NC 다이노스 (마산구장)
삼성 라이온즈 대 SK 와이번스 (문학구장)

각 팀의 선발투수는 다음과 같다.

한화 이글스 (송은범) 대 두산 베어스 (김수완)
기아 타이거즈 (서재응) 대 넥센 히어로즈 (한현희)
LG 트윈스 (류제국) 대 KT 위즈 (정성곤)
롯데 자이언츠 (박세웅) 대 NC 다이노스 (이태양)
삼성 라이온즈 (윤성환) 대 SK 와이번스 (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