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동상이몽2' 이국주가 자신의 이상형을 고백한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현이, 홍성기 부부와 절친 이국주, 송해나의 만남이 그려진다.

   
▲ 2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에 이국주, 송해나가 출연한다. /사진=SBS 제공


이날 방송에서 이현이, 홍성기 부부는 인싸들의 'SNS맛집' 탐방을 위해 절친 이국주와 송해나를 초대한다. 곧이어 도착한 곳은 요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로, 음식 맛과 힙한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식사 도중 남편 홍성기가 이현이에 대해 폭풍 앞담화를 하며 서운함을 토로해 이국주와 송해나를 당황케 만든다. 심지어 홍성기는 "(이현이는) 내 생각 하며 공 찬다"며 깜짝 폭로까지 더해 이현이와 설전을 벌인다.

한편, 이국주는 모델 주우재와 정혁을 이상형으로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국주는 "이별한 지 6개월 됐다", "새로운 사람 만날 준비가 됐다"며 연애 레이더를 발동한다. 이국주의 솔직 발언에 이현이는 이상형을 물었고, 이국주는 "부러질 것 같이 마른 사람"이라는 말에 후배 모델 주우재와 정혁을 급히 소환한다. 또한 이국주는 자신만의 소개팅 필승 비법까지 깜짝 공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그런가 하면 이국주, 송해나와 삼각관계에 놓여 있다는 남자 연예인이 깜짝 등장한다. 야심한 시각에도 한 걸음에 달려온 남자의 정체는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유명 연예인이다. 지켜보던 MC들까지 "여자들이 좋아할 스타일", "이 분 인기 많다"며 입을 모아 칭찬한다. 과연 이국주, 송해나의 마음을 빼앗은 남자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날 오후 10시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