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이세온이 '사장돌 마트'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2023년 방송 예정인 새 드라마 '사장돌 마트'(연출 이유연, 극본 장경림, 제작 더그레이트쇼)는 뜻밖의 사고로 해체하게 된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의 마트 장사 도전기를 그린다. 다섯 명의 멤버가 망해가는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유쾌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이세온은 '사장돌 마트'에서 썬더보이즈의 막내와 인기를 담당했던 ‘윤상우’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상우는 데뷔 5년 만에 1위 후보에 올랐던 그 날, 아이돌로서의 꿈도 잃어버린다. 이후 재회한 형들과 마트를 살리기 위해 열정을 불태우지만 여전히 무대에 목말라하는 인물.


   
▲ 사진=케네스컴퍼니


웹드라마 '새빛남고 학생회', '일진에게 반했을 때' 등으로 설레는 하이틴 로맨스를 보여준 이세온은 아이돌 그룹 멤버로 완벽 변신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앞서 캐스팅 소식을 전한 배우 이신영, 김민석(엑소 시우민), 채형원 등과 끈끈한 형제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이세온은 "'새빛남고 학생회'에 이어 이번에도 이유연 감독님과 함께 하게 되어서 영광이고, 더욱 기대가 된다. 멋진 선배님들과 좋은 작품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작품에 출연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사장돌 마트'는 촬영을 앞두고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