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10일 오늘의 프로야구 경기예고] 한화-두산 기아-넥센 LG-KT 롯데-NC 삼성-SK

[미디어펜=김규태기자] 팀별로 31경기에서 34경기 내외를 치른 현재 연승과 연패를 달리는 등 프로야구 10개 팀의 분위기와 기량은 명암을 달리하고 있다. 넥센 히어로즈와 NC 다이노스가 각각 기아와 롯데를 상대로 2연승을 달렸다. 롯데와 기아는 5위권과의 게임차가 2.5~3 경기로 벌어진 상태다.

주목할 만한 팀은 롯데와 KT 위즈다. KT 위즈는 투타의 조화와 더불어 4연승을 달리고 있다. 그 전까지 3승 26패에 그쳤다는 점을 되뇌어 보면 괄목할 만한 성적이다. 롯데는 NC 다이노스에게 연패를 당하면서 5연패를 겪고 있다. 오늘 있을 3연전 마지막 시합에서 NC 다이노스를 제물로 승리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지 주목된다.

이번 주말 3연전 이후 팀간 이동으로 인해 5월 11일 프로야구 경기는 없다. 엊그제 8일부터 오늘 10일에 걸쳐 각 팀은 3연전을 치르는 가운데 오늘은 마지막 날이다.

넥센과 NC, KT가 이번 3연전을 위닝시리즈로 이미 가져갔다. 한화-두산, 삼성-SK 2경기의 결과에 따라 어느 팀이 위닝시리즈로 가져갈지가 결정되는 마지막 경기다.

오늘 열리는 프로야구 5경기 중 4경기는 오후 2시에 열린다. 한화-두산, 기아-넥센, 롯데-NC, 삼성-SK 전이 2시에 열린다. LG와 KT는 오후 5시에 맞붙는다. 5월 10일에 열리는 프로야구 경기 일정은 아래와 같다.

   
▲ 2015년 5월 10일 프로야구 경기예고(선발투수 및 팀대진). 5월 8일부터 10일까지 펼쳐지는 3연전의 마지막 날이다. 어느 팀이 3연전을 가져가는지 위닝시리즈가 정해지는 날이기도 하다. /사진=네이버프로야구 경기결과 화면캡처

한화 이글스 대 두산 베어스 (잠실구장)
기아 타이거즈 대 넥센 히어로즈 (목동구장)
LG 트윈스 대 KT 위즈 (수원구장)
롯데 자이언츠 대 NC 다이노스 (마산구장)
삼성 라이온즈 대 SK 와이번스 (문학구장)

각 팀의 선발투수는 다음과 같다.

한화 이글스 (탈보트) 대 두산 베어스 (유희관)
기아 타이거즈 (험버) 대 넥센 히어로즈 (김동준)
롯데 자이언츠 (이상화) 대 NC 다이노스 (손민한)
삼성 라이온즈 (차우찬) 대 SK 와이번스 (채병용)
LG 트윈스 (루카스) 대 KT 위즈 (정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