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기자]가정의 달을 맞아 기아차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아자동차는 5월을 맞아 기아차 출고 개인고객들을 위해 ▲최신 스마트폰 할부원금 지원 ▲국내 유명 리조트 숙박권 제공 등의 혜택으로 구성된 고객 판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 5월 “기아차가 고객 여러분께 쏩니다!”(기사내용과 무관)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판촉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향후에도 고객분들이 만족하실 만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혜택 1 : 전차종 고객 대상 최신 스마트폰 구매 시 40만원 상당 혜택 제공
기아차는 5월 기아차 전차종을 출고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갤럭시 S6, 갤럭시 S6 엣지, 갤럭시 노트4 등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할부원금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스마트폰 구매 시 고객이 사용하는 기아 레드포인트만큼을 기아차가 추가로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구매 부담을 낮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고객이 포인트 5만점을 사용하면 기아차가 추가로 5만점을 제공해 고객은 총 10만점의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 1포인트 = 1원)

포인트는 최소 5만점에서 최대 20만점까지 5만점 단위로 사용 가능하며, 이에 따라 고객들은 10만원에서 최대 40만원까지 할부원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여기에 각 통신사(SKT, KT, LG U+)에서 제공하는 보조금까지 더하면, 고객들은 경우에 따라 최신 스마트폰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스마트폰 할부원금 지원 프로모션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31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내 ‘갤럭시 반값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혜택 2 : K5 하이브리드 고객 대상 유명 리조트 숙박권 증정
이와 함께 기아차는 5월 K5 하이브리드를 출고하는 고객들중 신청자들에 한해 전국 유명 리조트 1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K5 하이브리드 출시 4주년을 기념하여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7월에서 12월 중 한화리조트, 대명리조트, 금호리조트 등 전국 유명리조트를 기간 중 1회에 한해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성수기에도 신청이 가능하며, 고객은 리조트 관리비 5만원만 부담하면 일체 추가 비용 없이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기아차는 하이브리드 고객들을 위해 ▲금리 및 차량 가격 할인 혜택 등을제공하는 ‘더블 반값 프로그램’, 고객에게 납부이자를 되돌려주는 ‘이자 利-Turn(리턴) 프로그램’ 등 전용 구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출고 후 100일 이내 자차 보험수리 시 50만원까지 자기부담금을 지원하는 ‘해피 100일 프로그램’, 10년 20만km 전용 부품 무상 보증 프로그램, 중고차 가격 프로그램 등의 BIG 3 보장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