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김호중이 팬들을 위한 신곡을 선보인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2일 "김호중이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의 목소리로’를 발매한다"며 "자신의 생일에 신곡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전한다"고 밝혔다. 

   
▲ 김호중이 2일 신곡 '나의 목소리로'를 발매한다. /사진=생각엔터 제공


‘나의 목소리로’는 김호중이 깊이 있는 목소리로 진심을 다해 마음을 표현한 팝 발라드 곡이다. 클래식한 느낌의 스트링 연주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김호중은 자신의 군 복무를 변함 없이 기다려준 팬들에게 '목소리'라는 최고의 선물로 보답한다. 

'나의 목소리로' 곡 작업에는 ‘살았소’ 작곡가 박정욱, 김준일, 황정기, 박구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김호중은 지난 달 30일 개최된 김호중의 전국투어 콘서트 ‘2022 김호중 콘서트 투어 아리스트라’(이하 ‘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에서 ‘나의 목소리로’를 선공개했다. 

첫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에서는 히트곡 메들리, 콘서트를 통해서만 볼 수 있는 VCR 영상, 오케스트라와 밴드를 접목시킨 라이브 무대까지 준비됐다.

한편, 김호중의 ‘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은 이날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열리며, A9 MEDIA C&I가 연출을 맡는다. 서울 외 추가 지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