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글로벌 팬심 완전 정복을 위한 '쇼챔피언 K-POP 연구소' 하이라이트를 방송한다.

5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K-POP 연구소의 연구원으로 변신한 MC 문빈, 윤산하의 진행을 통해 글로벌 팬 맞춤형 K-POP 패키지를 공개한다.

먼저 '무대 장악할 퍼포먼스'를 통해 K-POP 대표 퍼포먼스돌의 무대를 다시 만나본다. 마라맛 퍼포먼스 대표주자 에이티즈의 'WONDERLAND'를 시작으로, NCT 127의 'Regular', 스트레이키즈의 'Back Door' 그리고 이달의 소녀의 'So What'과 ITZY의 'WANNABE'로 걸그룹 표 칼군무 무대까지 만나본다.

이어 '고막 녹일 가창력'으로 리스너를 매료시킨 아티스트의 무대를 살펴본다. 믿고 듣는 마마무의 '나로 말할 것 같으면'부터 감성 밴드 데이식스(Even of Day)의 '파도가 끝나는 곳까지', 올라운더 아티스트 WOODZ(조승연)의 '난 너 없이'(I hate you), 보컬 맛집 그룹 하이라이트의 'DAYDREAM', 스테이씨의 'ASAP'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


   
▲ 사진=MBC M '쇼챔피언'


그리고 입덕을 유발하는 '탄탄한 세계관&콘셉트'의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숲의 정령으로 변신한 유아(오마이걸)의 '숲의 아이'(Bon voyage)와 콘셉트 장인 원어스의 '월하미인'(月下美人 : LUNA), 더보이즈의 'MAVERICK' 무대를 만나본다. 그리고 독보적인 세계관 드림캐쳐의 'Scream', 엔믹스의 'DICE'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를 다시 본다.

마지막으로 '쇼챔피언' 대표 코너 '엔딩은 원샷이겠죠?' 코너를 통해 '아이돌 필수 덕목! 끼'를 발산한 아티스트를 만나본다. TOMORROW X TOGETHER(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Dance Break Ver.), CIX의 'BAD DREAM', 아이브의 'After LIKE', 몬스타엑스의 'FANTASIA' 무대를 통해 더욱 특별하게 장식한 엔딩 요정의 넘치는 끼를 느낄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