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구매 고객에 메탈 김치통 증정
31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서 패널 할인 행사 진행
[미디어펜=조우현 기자]삼성전자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김치는 메탈로 통한다'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김장철과 본격적인 겨울가전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구매 시 김치와 다양한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메탈 김치통을 무상 증정한다고 11일 밝혔다.

   
▲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대치본점에서 '김치는 메탈로 통하다'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는 상칸 내부의 커버·천장·선반에 메탈을 적용하고 커튼+를 더한 4면 메탈쿨링과 칸별 메탈쿨링이 탑재돼 냉기를 지켜 김치와 다양한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 가능하다. 특히 설정한 온도에서 ±0.3도(℃) 이내의 편차를 유지해 음식을 장기간 보관할 수 있다.

다양한 김치 보관·숙성 모드와 함께 육류·생선·뿌리채소·곡물·와인 등 총 23가지 식재료 맞춤 보관기능을 탑재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넉넉한 용량을 제공하며 김치냉장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와 비스포크 냉장고를 더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BESPOKE 패널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지난 9월 1일부터 진행된 해당 프로모션은 가을철 이사와 인테리어 시즌에 맞춰 주방 분위기를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어 10월 31일까지 행사를 연장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비스포크의 인기있는 전 패널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김치는 메탈로 통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UR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김장철과 겨울가전을 준비하는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를 더욱 풍성하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비스포크만의 신선보관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