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인기 보습 제품 엄선, 최대 50% 할인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11일 인기 뷰티 제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갓딜라이브’ 방송을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한다고 밝혔다. 

   
▲ 신세계면세점은 11일 오후 8시 환절기 보습 제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라이브 방송을 한다./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이날 라이브 방송 진행은 쇼호스트 조은강과 윤선영이 맡았다. 마스크팩, 에센스, 크림 등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가을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베스트 보습 케어’ 제품을 엄선해 최대 50% 할인가로 제공한다.

마스크팩 제품으로는 ‘듀이셀’의 ‘프라이빗 케어 마스크와 ‘설화수’의 에센셜 안티에이징케어 리추얼 8종 등이 있다. 립밤 ‘유리아쥬’의 스틱레브르 오리지널 3종 제품도 할인가로 제공한다.

‘피지오겔’의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크림, ‘달팡’의 하이드라스킨 라이트 올-데이 스킨-하이드레이팅 크림도 선보인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의 시카플라스트 밤 B5듀오 면세 단독 세트도 소개한다.

구매 증정 혜택도 있다. 설화수 제품을 구매하면 ‘설화수 시그니처 뷰티 루틴키트 5종’을, ‘크리니크’ 제품 구매 시 ‘모이스춰 써지 로션 100㎖’를 증정한다. 달팡 제품 구매 시에는 ‘인트랄 세럼·토너·오일’로 구성된 사은품 3종을 준다.

라이브 방송 댓글 참여자 5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자 5인도 추첨해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라이브 댓글 참여자를 추첨해 오는 26일에 개최되는 ‘스테이지 썸’ 라이브 공연 초청권을 준다. 스테이지 썸 라이브 방송은 가수 테이가 출연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가을, 겨울철 건조해지는 피부 관리에 고민을 가진 이들을 위해 이번 갓딜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특별히 제품력을 인정받는 베스트 보습케어 아이템들을 할인가로 구매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