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목표달성 앱 ‘챌린저스’와 이색 행사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앱 ‘챌린저스’와 손잡고 친환경 실천을 위한 ‘피크닉&플로깅’ 챌린지를 한다고 12일 밝혔다. 

참가자는 오는 17일까지 챌린저스에서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챌린저스 내 해당 콘텐츠를 클릭한 뒤 하단 참가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총 100명의 참가자를 선정해 오는 18일 개별 안내한다. 

   
▲ bhc치킨은 오는 17일까지 챌린저스 앱에서 '피크닉&플로깅 이벤트' 참가 신청을 받는다./사진=bhc 제공


bhc치킨은 참가자 발표 후 전원에게 인기 치킨 메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메뉴는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가운데 1개 선택할 수 있다. 

참가자는 이달 24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2주간 총 4회의 과제를 달성하고 인증해야 한다. 1회차는 치킨 피크닉(bhc치킨 메뉴와 피크닉), 2회차부터는 bhc치킨 자사 캐릭터 ‘뿌찌’가 그려진 토퍼(문구나 이미지 등으로 꾸민 사진 촬영 도구)를 들고 플로깅 한다. 

1-2회 차는 인증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등록한 뒤 화면 캡쳐본을 챌린저스 앱에 올리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챌린저스 내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3-4회 차는 미션 내용을 담은 인증사진을 챌린저스에 바로 게재한다. 

챌린지를 모두 수행한 참가자에게는 상금 100만 원을 지급한다. 중복 달성자 발생 시 상금은 인원에 맞게 분배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사회적 화두인 건강, 환경 보호 등의 이슈와 야외 활동에 적합한 시기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이번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공동의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친환경 실천 습관을 다질 기회인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