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글로벌 팬심을 휩쓴 대세 보이그룹들의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12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유니크 러브송으로 돌아온 스트레이 키즈, 설탕처럼 달콤한 고백을 보여줄 AB6IX, 자유로운 댄스파티로 무장한 크래비티 등의 무대를 선보인다.

먼저 K-POP 4세대 선두주자 스트레이 키즈가 미니 앨범 7집 'MAXIDENT'로 컴백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처음 느껴보는 사랑의 감정을 사건 발생에 비유한 타이틀곡 'CASE 143' 무대를 통해 자신만의 색을 담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또한, 코너 '엔딩은 원샷이겠죠?'와 'MC석 인터뷰'에 나서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사진=MBC M '쇼챔피언'


청량 에너지를 품고 돌아온 대세돌의 컴백도 기다리고 있다. 완성형 아티스트돌 AB6IX가 멤버 이대휘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타이틀곡 'Sugarcoat'로 한층 밝고 달콤해진 분위기를 전한다. 그리고, 미니 4집 'NEW WAVE'로 컴백한 크래비티는 파워풀한 청량 사운드의 타이틀곡 'PARTY ROCK' 무대를 통해, 리스너의 흥을 끌어올릴 신나는 댄스 파티를 선사한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무장한 두 팀의 컴백 무대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청춘돌 DKZ가 타이틀곡 '호랑이가 쫓아온다'(Uh-Heung)를 통해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어 미래소년이 소년 시리즈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타이틀곡 'Drip N' Drop'으로 자유롭고도 감각적인 미래소년표 코스믹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 외에 엔믹스, 김영철, TAN, ADORA, KINGDOM(킹덤), LAPILLUS(라필루스), mimiirose, LIMELIGHT, 듀에토, 롤링쿼츠(Rolling Quartz), K4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쇼챔피언'은 크래비티의 리더 세림이 스페셜 MC로 출격, MC 문빈, 산하와 호흡을 맞춘다. 뛰어난 비주얼과 유니크한 매력의 세림이 MC 문빈, 산하와 보여줄 특별한 케미가 기대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