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KB국민은행은 내년 3월 말까지 ‘KB스타페이적금’ 판매를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사진=국민은행 제공.


KB스타뱅킹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기간은 6개월로 월 1만원부터 30만원까지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기본이율은 연 1.8%이며 KB스타뱅킹 Pay 출첵 우대이율을 포함한 최고금리는 연 6.0%다. KB스타뱅킹 Pay 출첵 우대이율은 KB스타뱅킹 내에서 KB Pay로 결제한 일수 1일당 연 0.1%p를 적용해 최고 4.2%p 이자율이 제공한다.

국민은행은 오는 11월 말까지 ‘KB스타페이적금’ 출시를 기념해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품은 LG 스타일러(2명), 삼성 갤럭시Z 플립4(2명), BESPOKE 큐커(4명), BESPOKE 식기세척기(4명)로 구성돼 있으며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미당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KB스타페이적금’을 가입한 고객 중 KB스타뱅킹 Pay를 최초로 결제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적금은 KB스타뱅킹 신규 서비스를 활용하여 고객에게 높은 금리를 제공하고자 기획한 상품이다”며 “최대 연 6%의 고금리 상품인 ‘KB스타페이적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