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의 신인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헤어 컷'(Hair Cut)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JYP는 21일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오는 11월 4일 오후 1시 두 번째 미니앨범 '오버로드'(Overload)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헤어 컷'으로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오는 11월 4일 타이틀곡 '헤어 컷'을 공개하고 활동에 나선다. /사진=JYP 제공


이날 0시 6분 공개된 신보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각 수록곡 분위기를 표현한 듯한 놀이공원 어트랙션 콜라주로 꾸며졌다. 신보에는 '잠꼬대', '헤어 컷', '루나틱'(LUNATIC), '크랙 인 더 미러'(Crack in the mirror), '고스트'(Ghost), '엑스마스'(X-MAS), 타이틀곡 인스트루멘털 버전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건일, 정수, 가온, 오드(O.de), 준한(Jun Han), 주연 등 멤버 6인은 타이틀곡 '헤어 컷'을 비롯해 수록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그룹의 음악적 색깔을 앨범에 담았다. 여기에 심은지, 이해솔, 이우민 'collapsedone' 등 K팝 유명 작가진이 힘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오는 12월 16~18일 3일간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열고 직접 만든 신곡을 가창, 연주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