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삼남매가 용감하게’ 김승수, 김소은이 처음 만난다.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측은 23일 10회 방송을 앞두고 김승수(신무영 역)와 김소은(김소림 역)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 23일 방송되는 KBS 2TV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 김소은, 김승수의 첫 만남이 그려진다. /사진=지앤지프로덕션 제공


앞서 김소림은 동생 김건우(이유진 분)의 전 여자친구인 민유리(오하늬 분)에게서 조남수(양대혁 분)가 다른 여자와 데이트하는 모습을 목격했다는 말을 전해 들었다. 이후 김소림은 조남수를 찾아가 다른 여자가 생긴 것이냐고 물었고, 조남수는 뻔뻔한 태도로 거짓말하며 두 사람이 함께 부었던 적금까지 깨자고 말해 분노를 일으켰다.

사진 속 신무영은 캐주얼한 차림으로 김소림이 근무하고 있는 해피 필라테스 센터에 방문한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 속 신무영은 목장갑을 끼고 전등을 고치고 있어 그가 첫 등장부터 목장갑을 낀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김소림은 멀리 있는 누군가를 어두운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의문의 실크 주머니를 든 채 누군가와 대화하고 있다. 김소림의 눈빛과 표정 속에서 당황스러움이 고스란히 느껴져 그가 대화하고 있는 사람은 누구일지, 손에 쥐고 있는 실크 주머니에는 무엇이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신무영과 김소림, 두 사람이 처음 마주하는 장면 속에서 각각 신무영의 무뚝뚝함과 김소림의 혼란스러워하는 상황이 그려질 예정이다. 

제작진은 “신무영과 김소림의 첫 만남에서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사이로 이어지게 될지 많은 관심을 가지고 봐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날 오후 8시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