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100억 자산가가 된 코미디언 황현희가 '돌싱포맨'에서 성공 비결을 공개한다. 

25일 밤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코미디언 황현희, 비뇨의학과 전문의 홍성우, 이혼전문 변호사 최유나가 출연한다.

   
▲ 25일 방송되는 SBS '돌싱포맨'에서 황현희가 100억 자산 비결을 공개한다. /사진=SBS 제공


이날 '돌싱포맨' 멤버들이 "제일 많이 번 게 얼마냐", "지금이 주식을 살 때냐"고 묻자, 황현희는 투자 시기부터 방법, 투자에 성공하는 특급 비결을 전한다. 

그는 또 '돌싱포맨' 멤버 중 미래의 부자와 거지를 예측하며 뼈 때리는 돌직구를 날린다. 

그런가하면 비뇨의학과 전문의 홍성우는 관상만으로 남성 활력 순위를 알 수 있다며 '돌싱포맨'의 활력 순위를 공개한다. 그는 또 실의에 빠진 멤버에게 남성 활력에 가장 좋을 음식을 추천한다. 이후 '돌싱포맨'은 남성 건강에 관한 속설의 진실을 파헤치며 거침없는 질문을 던진다.

3000건 이상 이혼 상담을 한 이혼 전문 변호사 최유나는 상상 초월 부부싸움의 기술은 물론, 이혼 소송 시 위자료, 재산 분할 등 다양한 이혼의 기술을 공개한다. 또한, 11년 간의 변호사 생활 중 가장 황당했던 이혼 사유를 밝혀 '돌싱포맨'을 충격에 빠뜨린다. 이날 밤 11시 10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