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이상민이 청춘 로맨스 '스타스트럭'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소속사 한아름컴퍼니는 27일 "이상민이 드라마 '스타스트럭'(연출 박선재, 김훈광·극본 정현우)에서 지승민 역을 연기한다"고 밝혔다.

이상민은 SF9 멤버 백주호(조유재 역)와 배우 김인성(서한준 역)의 극 중 대학교 선배인 지승민 역을 연기한다. 지승민은 '스타스트럭'의 후반부 중심 배경이 되는 한국대학교 시절을 이끌어가는 중심 캐릭터다.

이상민은 백주호, 김인성 등과 호흡하며 명문대 엄친아 매력과 함께 남성미 넘치는 복싱 동아리 리더 등 대학교 신입생들이 꿈꿔왔던 선배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 사진=한아름컴퍼니


'스타스트럭'은 리디에서 연재되었던 테라핀의 인기 웹소설 '스타스트럭'(작가 하태진)을 원작으로 한다. 어린 시절부터 서로에게 유일한 안식처가 되어 준 두 주인공 조유재와 서한준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원작은 하태진 작가 특유의 섬세한 대사와 현실감 있는 캐릭터로 국내외 탄탄한 독자층(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이상민은 지난해 허성태-송재희-송지우 등이 소속된 한아름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은 후 광고와 드라마를 통해 자신의 얼굴을 알리고 있다. 최근 웹드라마 'Why R U'도 출연을 확정,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