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삼성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S6 시리즈 신규 색상을 구매하면 다양한 경품이 쏟아진다.

   
▲ 갤럭시S6의 ‘블루 토파즈’와 갤럭시S6 엣지의 ‘그린 에메랄드’/삼성전자

17일 KT에 따르면 오는 18일 삼성전자의 갤럭시S6 시리즈 신규 색상을 전국 올레 매장과 올레샵을 통해 출시하고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한 신규 색상은 갤럭시S6 ‘블루토파즈’, 갤럭시S6엣지 ‘그린에메랄드’다. 갤럭시S6엣지의 그린에메랄드는 5월 탄생석으로 행복과 행운의 보석이라는 의미가 있으며 갤럭시S6의 블루토파즈는 11월의 탄생석으로 아름다움과 건강, 희망을 의미한다.

갤럭시S6 시리즈 신규 모델의 사양과 기능은 기존 모델과 동일하다. 단 갤럭시 S6엣지 ‘그린’ 모델은 콘텐츠를 다량으로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64GB, 128GB 모델로만 출시한다.

KT는 다음 달 7일까지 갤럭시S6 시리즈 ‘블루’, ‘그린’ 모델을 개통한 고객이 다음 달 1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할 경우, 기어VR for 갤럭시S6 60명, 어벤저스 무선충전기 300명, 어벤저스 에디션 노트 3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도원 KT 무선단말담당 상무는 “이번에 출시한 그린, 블루 색상 모델은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삼성의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S6 시리즈와 KT의 파격적인 ‘데이터 선택 요금제’를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