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구해줘', '야수' 김성수 감독과 박진영, 김영민, 김동휘, 송건희, 허동원의 환상적인 앙상블로 기대를 모은 액션 스릴러 '크리스마스 캐럴'이 12월 7일 개봉 확정과 함께 2차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캐럴'은 쌍둥이 동생 월우가 죽은 후, 복수를 위해 스스로 소년원에 들어간 형 일우가 소년원 패거리와 잔혹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 스릴러.

공개된 2차 티저 포스터는 월우의 시신을 목격한 일우의 서늘한 분노가 고스란히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쌍둥이 동생의 복수를 다짐하며 '괴물이 되기로 결심했다'는 일우의 슬픈 표정이 곧 심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질 것만 같은 폭풍전야의 분위기를 풍긴다. 또한 캐릭터의 감정을 섬세하게 살린 박진영의 탁월한 연기를 엿볼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 사진=영화 '크리스마스 캐럴' 2차 티저 포스터

   
▲ 사진=영화 '크리스마스 캐럴'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월우가 근무 중인 편의점으로 난입한 문자훈 패거리의 거친 행동과 욕설로 시작부터 긴장감을 일으킨다. 무차별적인 폭행이 가해지는 듯한 소리와 휴대폰 너머로 그 소리를 고스란히 듣고 있는 일우의 혼란스러운 표정이 두 형제에게 일어난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할머니와 동생을 지키기 위해 폭력에 길들여질 수밖에 없었던 일우의 모습과 소년원에서 자행되는 잔혹한 폭행이 긴장감을 더욱 극대화하는 가운데, "폭력이 옳지 않은 건, 폭력은 사람 마음에 깊은 상처를 남기기 때문에 폭력을 경험한 사람은 또 다른 폭력을 쓴다는 거지"라는 조순우의 내레이션이 무자비한 폭력이 만들어낸 괴물의 탄생을 예고한다.

또한 문자훈 패거리를 향해 달려드는 일우의 모습이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어 일우의 처절한 복수가 어떠한 결말을 맞게 될지 호기심을 더한다.

'크리스마스 캐럴'은 오는 12월 7일 개봉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