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서울현대전문학교(이하 서울현대) 패션마케팅학과가 곽현주교수를 통해 진행되는 패션현장경험론 교육이 학생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곽현주교수가 패션현장활동에서 경험했던 것을 중심으로 학생들과 양방향 소통하는 수업이 패션을 배우는 학생들에게 살아있는 경험으로 다가서고 있는 것이다.

   
▲ 서울현대전문학교 패션마케팅학과 곽현주교수 강의 모습./서울현대전문학교
19일 서울현대전문학교에 따르면, 지난 11일 서울현대 패션마케팅학과에서 진행된 곽현주교수의 수업에서는 지난 3월 열린 2015 F/W 서울패션위크라는 패션현장 중심의 강의가 펼쳐졌다.

이날 수업에서는 곽현주교수가 서울패션위크 영상과 함께 자신이 패션에 관심을 가졌던 개인적인 이야기도 들려 주었다. 곽현주 교수는 패션의 길을 걷기 위해 패션관련 잡지를 많이 구독했고 교수에게 인정받기 위해 노력했던 과정들을 이야기 했다.

곽 교수는 "패션은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며 평범한 순간이나 자리에서도 색다른 패션을 추구하며 자신의 감각을 살리는 노력을 해야한다"며 "패션의 길을 걷게 되었다면 꾸준히 경력을 쌓아 기회를 많이 얻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서울현대 패션마케팅학과 학생들은 곽 교수의 친밀감 있는 수업을 들음으로써 패션을 심도 있게 배우는데 있어서 어떤 태도가 좋은지를 배울 수 있었다. 특히 이 학교 패션마케팅학과 학생들은 곽 교수의 패션현장경험론과 함께 유명 연예인과 스포츠 선수들과 함께 일한 에피소드 등을 들으면서 패션디자인 실무 노하우를 배우는 계기가 되고 있다.
 
한편 서울현대는 12년 연속 실습 취업 부문 최우수 학교로 선정됐다. 곽현주디자이너가 교수로 있는 패션마케팅학과와, 경찰행정학과, 호텔조리학과, 제과제빵학과, 푸드스타일학과, 드론학과, 헤어디자인학과, 메이크업학과 등의 학과가 설립돼 있다.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www.hyundai1990.ac.kr)을 통해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