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스카이돔서 3년만에 오프라인 개최, 카뱅 고객 전용 선예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카카오뱅크는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멜론뮤직어워드(MMA2022)의 선예매 및 투표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카카오뱅크는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멜론뮤직어워드(MMA2022)의 선예매 및 투표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사진=카카오뱅크 제공


MMA는 점유율 1위 뮤직플랫폼 멜론이 2009년부터 개최한 대중음악 시상식 겸 뮤직 페스티벌이다. 코로나19 이후 3년만에 오프라인으로 팬들을 다시 찾는다. 오는 2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카뱅은 이번 MMA에서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고객 전용 선예매를 진행한다. 이날 오후 8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 참여할 수 있는 선예매는 카뱅 프렌즈 체크카드나 미니(mini) 카드로만 결제할 수 있따. 1인당 최대 2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오는 18일까지 카뱅 애플리케이션에서 참여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모두의 스타상'도 투표할 수 있다. 카뱅은 이번 MMA의 특별상인 '카카오뱅크 모두의 스타상'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2장씩 총 600장의 초대권을 증정한다. 카뱅 입출금 통장이나 미니를 보유한 고객만 투표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간편이체 이벤트도 진행한다. 'MMA 스페셜 메시지카드'를 사용해 카카오톡 친구에게 간편이체를 실행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총 400장의 초대권을 증정한다. '같이 가자 MMA' 메시지카드를 선택한 후 1원 이상 보내면 자동 응모된다.

카뱅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고객분들에게 새로운 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MMA2022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카카오뱅크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