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18일 ‘RT·좋아요·미투’가 3천건 돌파시 갤럭시탭 50% 할인

LG유플러스가 통신사 최초로 자사 SNS(Social Networking Service)에서 소셜 쇼핑을 통한 ‘갤럭시탭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LG유플러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자사 트위터(@LGUplus), 페이스북(/LGUplus), 미투데이(/uplushome)에 올린 ‘갤럭시탭 프로모션’ 공지글에 대한 RT(리트윗)/좋아요/미투의 총합이 3천건이 돌파할 경우 갤럭시탭 100대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3천건 미션이 성공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갤럭시탭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판매 일시 및 참여 방법은 18일 프로모션 종료 후 SNS에서 공지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갤럭시탭을 ‘OZ 패드 4GB’ 요금제 2년 약정시 무료, ‘OZ스마트 45’ 요금제 2년 약정시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

RT/좋아요/미투를 통해 참여한 사용자들 중에도 매일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에서 각각 3명씩 추첨해 W호텔 숙박권(15일), 닥터드레 헤드폰(16일), 에스프레소 머신(17일), 미니벨로 자전거(18일)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이 외에도 매일 각 SNS 당 30명씩에게 4천원 상당의 OZ기프트도 제공한다.

또 RT/좋아요/미투의 총합이 1만건을 돌파하면 100명 중 1명을 추첨해 해외여행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갤럭시탭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3월 13일까지 ▲ 차량용 거치대와 충전기를 포함한 ‘내비게이션 패키지’, ▲ 외부충격을 보호해주는 ‘북 타입 케이스’, ▲ 무선으로 통화 및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헤드셋’ 중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