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임영웅이 오직 메일 한통으로 180도 달라진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13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웅본색(本色)’ 티저를 공개했다.

‘영웅본색’은 임영웅과 레전드 깜짝 카메라 유튜버 ‘수상한 녀석들’의 선데이 PD와의 협업이다. 메일을 통한 미션 수행으로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임영웅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 13일 공식 SNS를 통해 임영웅의 '영웅본색'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티저 속 임영웅은 갑작스러운 선데이 PD의 콜라보 제안에 당황하지만, 이내 빠른 적응을 보인다. 그는 전혀 예상치 못한 상황에도 쿨한 반응으로 웃음을 안긴다. 

임영웅은 “여러분들에게 메일을 통해 의견을 받고 제가 그 미션을 수행하는 콘텐츠를 찍어 볼까 한다”면서 쌍방향 소통 콘텐츠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것을 약속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 더 기발하고 깜짝 놀랄만한 콘텐츠가 많으니까 마음의 준비를 하겠다”고 전한다. 

과연 임영웅이 ‘영웅본색’을 통해 어떤 신선한 변신을 할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영웅본색’은 추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임영웅은 오는 15일 오후 6시 ‘폴라로이드(Polaroid)’와 첫 자작곡 ‘런던 보이(London Boy)’가 담긴 더블 싱글을 발표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