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제로 싸이킹 배터리 기술력, 편리함 적극 홍보…
4시간 충전, 강력모드로 방 8개 청소 가능

   
▲ LG전자가 프리미엄 무선 진공 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 배터리 무상보증 기간을 기존 1년에서 5년으로 연장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LG전자 제공

[미디어펜=이승혜 기자] LG전자가 코드제로 싸이킹의 차별화된 배터리 성능을 적극적 알리기 위해 나섰다.

LG전자는 프리미엄 무선 진공 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 배터리 무상보증 기간을 기존 1년에서 5년으로 연장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달 13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코드제로 싸이킹 청소기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배터리 5년 무상보증 쿠폰을 지급한다.

코드제로 싸이킹은 리튬 이온 배터리를 적용해 500회 충·방전 후에도 초기 흡입력의 80% 이상 성능을 낸다. 이는 1주일에 2회 기준 약 5년간 사용할 수 있다. 또 4시간 충전으로 일반 모드 약 40분, 강력 모드로 약 17분간 청소가 가능해 방 1개 당 청소 시간을 약 2분으로 설정했을시 강력 모드로도 방 8개 이상을 청소할 수 있다.

LG전자는 핸디형과 스틱형 청소기를 결합한 코드제로 핸디스틱 청소기를 구매한 고객에게 추가 배터리를 1개 더 주는 이벤트를 실시해 코드제로 배터리의 기술력과 편리함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조성진 LG전자 H&A(홈어플라이언스&에어솔루션)사업본부장 사장은 "배터리 성능과 스마트 인버터 모터 기술을 적용한 코드제로로 무선 청소기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