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약 7년 6개월 만에 가요계 귀환을 알린 그룹 카라가 스페셜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의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에는 타이틀곡 '웬 아이 무브(WHEN I MOVE)'를 포함해 '해피아워(Happy Hour)', '샤우트 잇 아웃(Shout It Out)', '옥시젠(Oxygen)' 등 총 4곡이 수록된다.

   
▲ 카라가 16일 신보 '무브 어게인'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사진=RBW 제공


'무브 어게인'은 카라가 지난 2015년 5월 발표한 미니 7집 '인 러브(In Love)' 이후 약 7년 6개월 만에 내놓는 완전체 앨범이다.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카라는 이번 앨범을 통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한편, 무대 위 멋진 모습을 보여 주겠다는 포부를 전한다.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인터내셔널판 주제곡 '인 메모리즈(In Memories)'를 작곡한 히트곡 메이커 스티븐 리(Steven Lee)를 포함해 국내외 유명 프로듀서진이 지원사격했다. 다섯 멤버는 곡 작업과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타이틀곡 '웬 아이 무브'는 밀레니얼 스타일의 편곡과 카라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멤버 강지영이 작곡과 작사진에 이름을 올렸고, 니콜 역시 가사 작업에 합류했다. 

'해피아워'에는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팬들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았다. 니콜은 '샤우트 잇 아웃', 강지영은 '옥시젠' 작업에 참여했다. 

한편, 프로모션 스케줄과 트랙리스트를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킨 카라는 오는 17일 첫 번째 무빙 포스터를 오픈한다. 이들의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