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가 장윤주, 이현이 등이 속해 있는 국내 최대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 전속모델 오디션 및 특강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가 장윤주, 이현이 등이 속해 있는 국내 최대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 전속모델 오디션 및 특강을 개최했다.
에스팀전속모델 오디션은 남,여 조별로 입장하여 개별 워킹과 포즈를 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오디션이 끝난 후에는 에스팀 박신의 실장 특강이 진행되었다.

<모델 트렌드>라는 주제로 시작된 특강은,패션을 선도해야하는 모델에게 있어서 중요한 감각,헤어스타일,자기관리의 중요성 등 모델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부분에 대해 설명했다.
특강을 마친 후 질의응답 시간에 ‘오디션에서 가장 많이 보는 부분은 어디인가요?’라는 질문에 에스팀 박신의실장은 ‘스타일’이라고 말했다.비율이 길고 짧은 것과는 무관하게 자신의 스타일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꼽으며,대표적인 연예인으로 지드래곤을 예시로 설명하였다.

서울호서예전 모델연기예술학부는 이렇게 학생들에게 많은 경험과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프로모델들과 함께 멋진 런웨이를 선보일 수 있는 실무중심의 현장실습으로 모델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한편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는 2016학년도 우선선발원서접수 진행중이며 내신 수능등급에 대한 반영 없이 100% 면접과 실기로 학생을 선별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www.koreaart.ac.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