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사업장 수원·세종·부산서 릴레이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삼성전기가 20년을 이어온 삼성전기 대표 축제 ‘한울림 축제’를 열고 임직원 및 가족, 지역주민 등과 함께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 삼성전기 세종사업장 임직원들이 한울림축제 호프데이를 즐기며 흥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삼성전기

21일 삼성전기에 따르면 수원·세종·부산의 국내 3개 사업장에서 릴레이로 ‘한울림 축제’가 진행된다.

한울림축제는 지난 1995년부터 실시해 온 삼성전기의 대표 축제 마당이다. 올해는 지난 20일 세종사업장을 시작으로 21일은 수원사업장, 26일 부산사업장으로 열기를 이어가며 진행된다.

행사 당일 사업장 내에는 호프데이 등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가수초청공연, 경품추첨행사 등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된다.

올해는 지역사회 주민들을 비롯해 다문화가정 이웃들도 함께 초대해 그야말로 지역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됐다.

이 밖에도 네팔지진으로 피해 입은 사람들을 돕기 위한 후원부스도 운영됐다. 이 자리에서 우리나라에 거주하는 네팔인들과 삼성전기 임직원이 함께 수제쿠키를 만들어 판매했으며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류승모 삼성전기 인사팀장 상무는 “요즘 회사는 일터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며 “한울림 축제를 통해 임직원들이 회사생활 속 다양한 즐거움과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을 발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